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정보

비즈니스 정보

중국 진출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컨설팅 자료와 업종 별 최신 시장 동향 분석 및 틈새시장 정보 자료를 제공합니다.

화장품 브랜드 프로모션 사례 - 토니모리

2015-06-15

첨부파일

중국 화장품 시장 동향

2013년 12월까지의 중국 산업 통계에 따르면 중국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소비액 기준 동기대비 21.25% 상승한 1624억 위안을 기록하며 최근 3년간 연평균 20% 이상의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중국의 산업연구망의 중국 화장품 시장 전망보고에 따르면 향후 5~10년간 15% 이상의 초고속 성장을 지속하여 2018년 경에는 2668억 위안 규모로 세계 최대 시장의 지위에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중국 전역에 정식 등록된 화장품 생산 업체만 3400여 개의 기업이 넘는 것으로 집계되었으며 전세계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으로 수출되고 있다.

2013년 기준 , 중국에 대한 한국의 화장품 수출 실적은 300,693천 달러로서 화장품 교역대상국 중 수위를 차지하였으며 전년 대비 39.26%의 높은 성장률을 나타냈다. 상기 수출 실적은 국내 방문 여행객들을 통한구매수치는 반영되지 않았기 때문에 실질적인 중국 대상 화장품 수출 실적은 상기 통계 수치보다 훨씬 더 클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유명 뷰티아티스트 Roger&Rococo브랜드 마케팅

 

고객사:주간신문CMN, 토니모리, 메이필드 호텔, 샤라샤라

 

♦2013 한국화장품 브랜드 중국 진출 세미나 개최

♦중국의 상해타임즈, 유가화보, 텅쉰QQ,투도우 등 온/오프라인 미디어에 브랜드 홍보 진행

♦중국 유명 뷰티 아티스트 Roger&Rococo를 통한 브랜드 홍보 영상 촬영 및 웨이보 SNS마케팅 

 

엠플러스아시아는 2006년 중국 내 디지털미디어 매체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중국을 비롯하여 홍콩, 대만, 마카오,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을 주무대로 하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이다. 현재 중국 북경, 상해, 서안에 지사를 두고 한중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차별화된 현지화 전략을 제공하며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중국미디어 마케팅 진행, 중국 진출을 위한 기업 경영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