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정보
Home 비즈니스 정보
중국 진출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컨설팅 자료와 업종 별 최신 시장 동향 분석 및 틈새시장 정보 자료를 제공합니다.
중국 현지 대리점 발굴 컨설팅 사례
2015-06-15
첨부파일
중국내 주요지역 대리점 발굴 컨설팅
(중국 최고의 마케팅그룹인 “通路快建” 활용)
▶ 텔레마케팅(유통기업 DB 활용) 서비스
- 전문 텔레마케터를 통한 업종별 주요 대리점(도매상) 발굴
- 인터넷 온라인 시스템을 통한 기업(상품) 홍보와 주요 대리점(도매상) 발굴
▶ 중국내 우수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한 상품 설명회
- 중국 5개 권역별 우수상품 설명회 개최를 통한 주요 대리점(도매상) 발굴
- 2, 3급 도시를 대상으로 한 기업(상품) 세미나 개최
▶ SNS서비스를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 서비스
- “微信” , “微博” 서비스를 통한 O2O(OnlinetoOffline) 마케팅
- 포털사이트를 통한 마케팅 서비스
- 업종별 주요 대리점(도매상) 발굴
▶ 중국진출 기업을 위한 성공 창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 중국시장 우수상품 런칭 서비스
- 성공적인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인큐베이팅 서비스
한중비앤씨는 중국 현지 업체와 업무 제휴를 통해 중국 진출 기업의 거래선 발굴 및 내수시장 직접 판매지원업무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국 수출 컨설턴트로 활동하면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 진출기업의 니즈를 파악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이전글 | 중국 노무 컨설팅 사례 - 한국나이키 | 2015-06-15 |
---|---|---|
다음글 | 중국 전자폐기물 재활용 현황 분석 및 한중 협력방안 연구 용역 보고 | 2015-0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