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정보

비즈니스 정보

중국 진출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컨설팅 자료와 업종 별 최신 시장 동향 분석 및 틈새시장 정보 자료를 제공합니다.

中 2019년 화장품 매출 전년대비 12.6% 증가

2020-02-26

□ 중상산업연구원(中商產業研究院)에 따르면 2019년 중국 사회소비품 판매총액은 41조1,649억위안으로 전년대비 8% 증가함. 자동차 매출을 제외한 소비품 판매총액은 37조2,260억위안을 기록하여 전년대비 9% 증가

 

ㅇ 2019년 12월 사회소비품 판매총액은 3조8,777억위안으로 전년대비 8% 증가. 자동차 매출을 제외한 소비품 판매총액은 전년대비 8.9% 증가한 3조4,349억위안임

 

□ 2019년 화장품 매출은 2,992억위안을 초과해 전년대비 12.6% 증가. 12월 화장품 매출은 280억위안으로 전년대비 11.9% 상승함

ㅇ 또한 광군제로 인한 소비증가로 인해 11월 화장품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16.8% 증가한 331억위안을 돌파함. 끝

 


□ 출처: 중상정보망(中商情報網) (2020. 2. 21)

□ 작성/문의: 한국무역협회 청두지부 (86-28-8692-8037,http://cd.kita.net)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