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브리핑

뉴스 브리핑

매일 중국에서 발행하는 언론사의 최신 뉴스를 요약·번역하여 제공합니다.

中, 이제는 자동차도 콜라처럼 인터넷에서 쇼핑하는 시대

2017.12.07

URL

뉴스브리핑 상세보기

□ 최근, 중국의 인터넷 자동차매매 규모는 연간 65.5%씩 성장하며 전체 자동차 시장 성장률인 13.7%를 크게 웃돈 것으로 나타남.


- 영국 파이낸셜타임즈(FT)는 글로벌 컨설팅사 프로스트앤설리번(Frost & Sullivan)과 맥킨지(McKinsey)를 인용해 작년 중국의 인터넷 자동차매매 건수와 금액이 100만 건, 1,007억 위안에 달했다고 보도함.


- 대부분의 소비자는 인터넷상에서도 딜러를 거쳐 자동차를 구매하며, 차량 구매 전 시운전을 선호하는 전통적인 소비자와 달리 젊은 소비자들은 인터넷의 편리함을 우선시해 차량을 직접 보지 않고도 구매 결정을 내리는 것으로 알려짐.​ 

 

출처 중증망(中证网)
원문링크 https://goo.gl/jCVd5i
키워드

온라인쇼핑 인터넷구매 자동차매매 자동차거래 자동차딜러

목록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