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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중국 사회 소비재 소매판매액 10.2% 증가
2016-08-17
□ 12일, 중국 국가통계국(國家統計局, NBS)이 중국의 7월 소비재 소매판매 관련 데이터를 공개함
- 7월 중국 사회 소비재 소매판매액은 동기 대비 10.2%(명목) 증가한(가격 요인을 제외한 실질증가율은 9.8%) 2조 6,827억 위안이며, 그 중 기준이상 기업의 소비재 소매판매액은 7.3% 증가한 1조 1,806억 위안임.
- 1~7월 소비재 소매판매액은 동기 대비 10.3% 증가한 18조 2,966억 위안이며, 그 중 기준이상 기업의 소비재 소매판매액은 7.5% 증가한 8조 2,921억 위안임.
- 7월 도시 소비재 소매판매액은 동기 대비 10.1% 증가한 2조 3,126억 위안, 농촌은 10.7% 증가한 3,701억 위안임.
- 1~7월 도시 소비재 소매판매액은 동기 대비 10.2% 증가한 15조 7,375억 위안, 농촌은 10.9% 증가한 2조 5,591억 위안임.
- 1~7월 중국 온라인 소매판매액은 동기 대비 27.5% 증가한 2조 6,268억 위안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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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준이상(限額以上): 중국이 도매업, 소매업, 숙박업, 요식업의 매출 통계 범위로 설정한 최저 한도를 뜻하는 단어로, 도매업은 연간 상품 매출액 총 2,000만 위안 이상, 소매업은 연간 상품 매출액 총 500만 위안 이상, 숙박업과 요식업은 연간 주력 사업 매출액 200만 위안 이상을 최저 한도로 설정함.
출처: 2016.08.12./ 国家统计局 /편집문
원문 제목: 2016年7月份社会消费品零售总额增长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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