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연구정보

연구정보

국내외 연구기관에서 발표된 중국 연구 자료를 수집하여 제공합니다.

동향자료

중국 국제 전자 상거래 동향과 우리의 진출 전략

정환우 2016-07-07

Contents

I. 이해편 / 08
 1. 국제전자상거래의 의미
 2. 중국의 전자상거래 발전
 3. 중국의 국제전자상거래 시장 현황
 4. 한중 국제전자상거래 동향
 
II. 제도편 / 24
 1. 정책 변화
 2. 조세 및 통관 정책
 3. 지역 시범 정책
   [참고] 한중 FTA와 전자상거래 협력
 
III. 활용편 / 42
 1. 물류 및 통관전략
 2. 전자상거래 플랫폼 활용
 3. 전자상거래 시범지역 활용
 ※ 전문가가 일러주는 중국시장 진출 팁 : What·How·Why​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