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정보
Home 연구정보
국내외 연구기관에서 발표된 중국 연구 자료를 수집하여 제공합니다.
동향자료
광군제, 우리 기업의 활용이 가능한가
김건우, 이도형 2016-11-10
Abstract
우리 중소기업의 중국 광군제 참여, 만만디 전략 필요
- 섣부른 진출은 위험, 충분한 사전준비가 필요 -
광군제(光棍節)는 매년 11월 11일 개최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 행사로 작년에는 1229억 위안(약 22조원)의 매출을 올렸다. 몇 년 전만 해도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데이였던 미국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매출액의 두 배를 뛰어넘는 성적이다.
Contents
I. 중국 최대의 온라인 쇼핑축제, 광군제!
II. 아직 멀게만 느껴지는 광군제
III. 광군제 활용을 위한 6가지 전략
IV. 결론
이전글 | 全面辨证看待“债转股”重启对商业银行的影响 | 2016-11-11 |
---|---|---|
다음글 | 「중국도시정보 19」중국 지방정부의 일대일로 정책 동향과 시사점 | 2016-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