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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향자료
[중국] 2016 중국 문화엔터 상장기업 현황(16년 20호)
한국콘텐츠진흥원 2016-11-15
Contents
▷ 이슈 issue
• 2016 중국 문화엔터 상장기업 현황
▷ 단신 brief
• 정책동향 : 중국, 웹드라마 소재에 대한 규제 강화
• 산업동향 : 베이징, 한국 인기웹툰 <기기괴괴> 체험관 개장
• 정책동향 : 중국 문화부, 게임산업 인재 양성에 더욱 노력할 것
• 산업동향 : 중국, 콘서트 온라인 생중계 관람인구 500만 시대 진입
• 정책동향 : 중국 문화부 중앙 기율위원회 주문화부 기율검사조 조장 교체
• 산업동향 : 2016년 4분기 중국 예능은 요리와 공개코미디 천하
• 정책동향 : 중국 정부, 칸 MIP 행사에서 미디어설명회 직접 개최
• 산업동향 : 중국 1선 위성TV, 2017년 드라마 방영 라인업
• 정책동향 : 광전총국: 중국 라디오/TV,‘디지털화’에서 ‘스마트화’로
• 산업동향 : 텐센트 만화, 판권 비즈니스의 B2B 전략으로 발전방법 모색
• 정책동향 : 광전총국 영화국, 2018년 중국 영화시장 더욱 개방될 것
• 산업동향 : 2017년 위성 별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
• 정책동향 : 문화부, 2016년 애니메이션 브랜드 구축 수립
• 산업동향 : 소후 & 광선미디어 & 완미세계 & 러스 3분기 재정보고
• 산업동향 : 중국판 <진짜 사나이> 시즌2, 시청률 1위 기록
• 산업동향 : 일본 게임IP를 개발한 뮤지컬 상하이에서 공연 예정
• 정책동향 : 광전총국, 2016년 인터넷 동영상 콘텐츠 지원
• 산업동향 : 영상제작사 중, 상장회사 47개의 상반기 영업매출 60억위안 추정
• 정책동향 : 광전총국, 2016년 인터넷 동영상 콘텐츠 지원 프로젝트 명단
• 산업동향 : 중국 연극 시장, 2020년 규모가 60억 위안에 달할 것이라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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