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정보

비즈니스 정보

중국 진출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컨설팅 자료와 업종 별 최신 시장 동향 분석 및 틈새시장 정보 자료를 제공합니다.

중소기업 중국 내수시장 진출 종합안내서

2015-03-11

Abstract

Part 1 중국 내수시장 이해

 

I. 시장 동향

 1. 시장개요

 2. 산업 동향

 3. 수출입 동향

 4. 대중국 투자 동향

 5. 내수시장 육성정책

 

II. 권역별 내수시장

 1. 권역 구분 및 주요 지표 비교

 2. 권역별 내수시장 특징

 

III. 도시의 이해

 1. 도시등급 분류

 2. 1선·2선·3선 도시별 이해

 

Part 2 중국 내수시장 진출

 

I. 진출 유망 품목

 1. 건설 장비·설비

 2. 에너지 절감 설비·기기

 3. 환경 설비·기기

 4. ICT

 5. 의료기기·서비스

 6. 생활소비재

 7. 산업용 기계

 

II. 내수시장 진출 절차

 1. 수출 준비 단계

 2. 수출 이행 단계

 3. 사후 관리 단계

 

III. 진출 사례

 1. 성공 사례

 2. 실패 사례

 3. 분쟁 사례

 

IV. 내수시장 진출 참고자료

 1. 수입

 2. 투자

 3. 노무관리

 

 부록. 주요 전시박람회.  끝.
 

게시글 이동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