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정보
Home 비즈니스 정보
중국 진출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컨설팅 자료와 업종 별 최신 시장 동향 분석 및 틈새시장 정보 자료를 제공합니다.
중국진출 CS컨설팅
2015-08-06
첨부파일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
: 고객의 욕구(Needs)와 기대 (Expect)에 최대한 부응하여
그 결과로서 상품과 서비스의 재구입이 이루어지고 아울러 고객의 신뢰감이 연속적으로 이어지는 상태
□고객만족경영
: 고객만족을 목표로 하는 경영으로 기존 매상고나 이익 증대 같은 목표와 달리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주는 것에서 기업의 존재 의의를 찾으려는 경영방식
□CS교육을 통해 기업의 경영자를 비롯한 이해관계자와 접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인에게 고객만족의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습득하여, 중국에서 일하는 한국인력이 변화하는 중국시장에 대응하고, 지속적으로 능력을 제고할 수 있게 됨
- 기본 서비스 마인드
- 서비스 마인드 심화
- 관리자교육
- 인재 육성
- 매뉴얼 구축
차이나CS아카데미는 중국고객만족 전문 컨설팅업체로 기업 별 맞춤 프로그램 개발 및 위탁업무, 교육훈련지원 서비스, 중국창업 컨설팅, 중국진출 기업컨설팅, HRD컨설팅, 한국 벤치마케팅 연수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전글 | 중국 의료 비즈니스 컨설팅 | 2015-08-10 |
---|---|---|
다음글 | 중국 개인소득세 신고 | 2015-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