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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정보

비즈니스 정보

중국 진출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컨설팅 자료와 업종 별 최신 시장 동향 분석 및 틈새시장 정보 자료를 제공합니다.

중국 서비스 교육 컨설팅

2015-09-16

중국은 내수 기반 경제성장 정책의 주요 전략으로 서비스업 육성을 추진

- 2011년 [외상투자산업지도목록(수정판)]을 발표해 외자기업에 대한 서비스시장 개방을 확대 

 

대상: 고객접점직원, 서비스업 종사자

목표: 고객 중심적인 태도와 친절서비스 마인드를 강화

         친절응대 매너를 습득하여 업무 현장에서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천

 

고객중심 서비스 마인드

- 중국 서비스 시장의 변화,중국고객의 특성 이해

- 고객에 대한 새로운 시각: 고객의 정의와 가치, 고객의 기대심리

- 고객을 대하는 태도의 힘: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 일의 가치

- 서비스 우수사례:중국기업/중국 진출기업 고객만족 성공사례

 

고객응대 서비스 트레이닝

- 호감 가는 이미지: 용모와 복장, 표정과 미소,헤어와 메이크업

- 올바른 인사 매너: 상황별 다양한 인사법 트레이닝(맞이/배웅)

- 세련된 행동 매너: 자세, 제스처, 상품/명함 수수, 안내동작 등

- 고객응대 서비스 화법: 호칭, 보이스 훈련,서비스 화법(쿠션화법)

- 전화응대 예절: 수신/발신/연결 응대법, 고객문의 전화상담 요령

 

고객접점(MOT) 단계별 응대매너

- 서비스 접점(MOT)의 정의와 고객만족의 방법, 우수기업 사례

- 접점서비스 관리를 통한 고객만족 성고사례:유통/금융/항공 등

- 서비스 접점 사이클: 맞이/인사-요구파악-고객상담-마무리/배웅

- 고객동선 MOT 서비스 트레이닝: 직원의 위치, 자세, 행동, 화법 훈련

- 담당업무/부서별 고객접점 응대훈련: 고객만족 서비스 포인트 습득

 

(주)휴먼플러스컨설팅은 유통매장 역량교육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매장교육, 매장컨설팅, 중국 서비스교육 및 중국 관리자 역량강화 업무를 수행하며 고객의 요구에 맞춤형 솔루션을 기획 수행하는 컨설팅업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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