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정보

비즈니스 정보

중국 진출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컨설팅 자료와 업종 별 최신 시장 동향 분석 및 틈새시장 정보 자료를 제공합니다.

중국 SNS마케팅 가이드

2015-12-03

□Social Media Marketing(SNS 마케팅)

- 중국 현지 SNS를 이용

- 중국인의 성향에 맞는 기업 계정을 기획

- 정기적인 콘텐츠 생산과 고객과의 소통

- 파워 유저 이용 콘텐츠 공유를 통해 콘텐츠의 파급력 극대화

- 댓글관리와 악의적인 콘텐츠 제거 등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관리 

 

□모바일 메신져 위챗(WeChat)

- 대륙판 카카오톡(스마트폰 사용자의 90% 이상 이용)

- 2015년 기준, 위챗 회원수 6억 명 돌파

- 전세계 200여 국가에서 사용 중

- 강력한 유대관계를 통한 브랜드 & 콘텐츠 

 

위챗 공공계정 마케팅

- 위챗 공공계정 기획/개설 및 운영대행

- 정기적인 콘텐츠 제작, 서비스 제공

- 고객관리를 통한 통합 마케팅 진행

- 기업 이벤트 진행 드응로 KPI(팬수)확보

 

미니블로그, 웨이보(微博)

- 중국의 페이스북

- 2014년 기준, 시나웨이보 회원 수 2.5억명

- 가장 보편적인 중국인들의 SNS 커뮤니케이션 채널 

 

웨이보 마케팅

- 웨이보 계정 기획/개설 및 운영 대행

- 정기적인 콘텐츠 제작 및 관리를 통한 통합 마케팅 진행

- 파워 유저 이용 콘텐츠 배포, 공유 등 파급력 확대 

 

에코애드차이나는 2011년 에코애드 한국법인을 시작으로 온라인, 교육,프랜차이즈, 의료분야, 결혼정보 등 업무영역을 확장하면서 2014년 미래글로벌 창업지원센터 파트너로 선정되었으며, 중국현지법인을 둔 바이럴, 타겟마케팅, 온라인 광고 등 중국마케팅과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