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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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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진출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컨설팅 자료와 업종 별 최신 시장 동향 분석 및 틈새시장 정보 자료를 제공합니다.

중국진출을 위한 비주얼 콘텐츠 강화 전략 사례

2016-04-14

첨부파일

□ 배경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 수 많은 브랜드와 마케팅의 결과물을 접하며 비주얼에 대한 눈높이가 높아짐, 그러나 중소기업들은 제품연구개발과 유통에만 관심을 쓰지 비주얼은 굉장히 취약한 편임, 이는 제품 경쟁력을 떨어뜨리는 가장 큰 요소임. 

고객사는 해외시장 진출을 앞두고 온라인 마케팅 문의 

회사분석의 일환으로 브로셔, 홈페이지, 카탈로그, 회사소개자료, 제품소개자료, 영업자료 등 다양한 자료들을 살펴본 결과 온라인에 떠돌아다니는 촌스런 이미지들로 구성되어 있음을 확인함. 

고객사는 글로벌 고객만족에 맞게 이미지 퀄리티를 높이기 위한 비주얼 콘텐츠 확보가 시급하다고 판단. 그로 인해 해외 중문 웹사이트의 바이두 노출을 염두하고 글로벌 비주얼 트렌드에 맞는 멀티 미디어 컨텐츠 제작 마케팅을 진행 

 

□ 아이디어 

화장품 브랜드는 특히 시각적 심미성이 중요

영업과 마케팅에 필요한 기초자료 및 회사 홍보자료에 활용할 수 있는 비주얼 콘텐츠 제작 진행 

보다 질 높은 콘텐츠 이미지를 위해 전문 스튜디오, 외국인 모델을 섭외하고 각종 소품을 구매하여 이미지 촬영 진행, 고객사 특유의 세련된 고혹적인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세가지 컨셉에 맞는 의상, 메이크업 및 헤어 연출을 기획. 

 

□ 결과 

해외마케팅으로 문의를 하였지만 마케팅 결과는 국내에서부터 바로 나타남. 

높은 퀄리티의 연출된 컷을 활용하여 국내 소셜커머스를 통해 하이브리드 애플오일먼트 제품을 등록한 결과 오픈 10시간만에 완판. 

중국 바이두에 홈페이지와 제품 이미지를 등록하여 중국 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

국내에서는 중소기업이지만 해외에서는 럭셔리 브랜드화 되도록 마케팅 진행.

 

 

URBAN.g 는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 경험을 바탕으로 통찰력 있는 분석, 글로벌 환경에 최적화된 E-commerce 및 웹사이트 제작 및 운영, 세련된 글로벌 컨텐츠 제작, 전문성 있는 글로벌 온라인 마케팅을 제공한다. 다변화하는 글로벌 환경을 이끌며 이슈를 넘어 센세이션을 만드는 토털 글로벌 마케팅 에이전시(Total Golbal Marketing Agency)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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