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정보

비즈니스 정보

중국 진출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컨설팅 자료와 업종 별 최신 시장 동향 분석 및 틈새시장 정보 자료를 제공합니다.

중국 온라인마케팅 전략 컨설팅

2016-05-24

- 급성장하는 중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 및 채널이 필요

- 시대의 흐름에 따라 중국의 인터넷, 모바일 사용 인구도 매년 50% 이상 증가 추세

 

□ Weibo (웨이보)

- 시나닷컴이 운영하는 중국 최대의 인터넷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

- 가장 빠른 정보공유 수단 

- 고객 소통 콘텐츠 캠페인

- 제품 홍보 및 이미지 노출

- 이슈를 통한 기업 제품 및 서비스 홍보

- 월간 단위 제공

 

□ Weixin (웨이신)

- 텐센트가 운영하는 중국 최대의 모바일 메신저, 중국판 카카오톡 

- 기업 홍보 콘텐츠 캠페인

- 각종 이벤트 캠페인

- QR코드 홍보

- 월간 단위 제공

 

□ BBS in China

- 젊은 층이 선호하는 포털카페 커뮤니티 채널, 맞춤성 정보 마테닝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수단 

- 주요 BBS 커뮤니티를 통한 타겟 플랫폼 설정

- 전자게시판 혹은 블로그를 통한 홍보 효과 확대

- KOL을 통한 컨텐츠 재생 및 바이럴 효과 극대화 

- 횟수 단위 제공 

 

□ Media & Wiki

- TV,신문 및 각종 매거진 홍보와 지식검색을 통한 정보 전달 및 브랜드 신뢰도 구축 

- 온/오프라인 미디어를 홍보 기사 및 배포 

- 방송 미디어 제휴 마케팅

- 메인 검색엔진 상단 노출 및 지식인 정보 등재

- 횟수단위 제공

 


카플란마케팅은 중국 전문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 중국 내의 강력한 온라인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해 200개의 글로벌 광고주와 협업하고 있으며 50개의 주요 미디어 매체와 제휴하고 있는 곳으로 무엇보다 클라이언트들의 현재 마케팅 현황을 분석한 뒤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여 비용 대비 최대한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