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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 “대국민 서비스 온라인 처리 비율 80% 달성하겠다”
2017-05-25
□ 최근 베이징 경제와 정보화 위원회(이하 ‘경신위’)는 올해 ‘이하오, 이촹, 이왕(一号一窗一网)’ 정책을 전면 추진하여, 대국민 서비스 온라인 처리 비율을 80%까지 달성하겠다고 발표함.
- 발표에 따르면, 베이징 경신위는 각 책임부처가 10개 분야 101개 항목의 대국민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확정함.
- 또한, △도시 관리, △사회서비스, △사회치안, △도시 관리 종합 집행 등 항목의 통합을 추진하고, ‘베이징통(北京通, 교통카드 겸용 사회보험카드)’ 이용 확대를 통한 스마트 도시 건설을 추진할 계획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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