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번 주 가장 많이 본 글 목록입니다.
이번 주 가장 많이 입력한 검색어 목록입니다.
Home CSF 키워드
수치로 보는 홍콩 스킨케어 시장 트렌드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한 판매 확대 추세인지도 높은 프리미엄 제품 수요 증가시장 집중도 낮아져, 한국 스킨케어 제품 진출 가능성 높아시장 현황팬데믹이 종료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돌입하면서, 홍콩 스킨케어 시장이 다시 성장하고 있다. 많은 여행객이 다시 홍콩을 찾기 시작했고, 특히 중국 본토 관광객 유입은 홍콩 스킨케어 시장의 빠른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24-08-20
홍콩스킨케어 홍콩화장품 자세히보기
중국의 건강기능식품·화장품·의료용품 수출입 동향
- 중국의 건강기능식품 교역액은 2008년의 7억 달러에서 2023년의 107억 달러로 성장, 3대 수출대상국(지역)은 중국 홍콩, 미국, 말레이시아이고, 3대 수입대상국은 미국, 호주, 독일임. 티몰건강 플랫폼에 따르면 최근 ‘다이어트’ 관련 제품 검색량이 증가하고 엘카르니틴, 프로바이오틱, 식이섬유 등 제품이 인기- 2023년 중국의 화장품 교역액은 ...
24-07-31
중국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의료기기 자세히보기
24-06-25
중국 화장품 산업의 新성장동력, '원료'에 주목
신규 원료 등록 및 투자 증가, 식물성 및 바이오 원료에 관심 집중차별화'와 '성분 아이덴티티'를 활용, 견고한 브랜드 장벽 구축 필요2021년 중국 화장품 신원료에 대한 신규 제도가 시행된 이래 기능성 원료의 신규 등록 건수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 화장품 산업 혁신의 90%는 원료 개발과 관련돼 있으며, 기존의 판매 채널, 트래픽 우위 등의 경쟁력은 점차...
24-05-21
중국 화장품 원료 브랜드 개발 자세히보기
중국 화장품 굴기: 자국 시장을 넘어, 해외시장 공략 잰걸음
내수 부진 속 중국産 화장품 수출 급증세중국기업, R&D 투자 확대·해외 브랜드 M&A 등을 통해 경쟁력 확보중국 화장품 소비 회복세 미진코로나19 팬데믹을 거치면서 중국 화장품 소비는 위축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현지 증권기관인 궈타이쥔안(國泰君安)증권이 중국 국가통계국의 품목별 소매 판매 통계로 계산한 결과, 2021~2023년 중국 전체 소매 판매 ...
화장품 C 뷰티 대중수출 소비재 뷰티시장 자세히보기
착한 화장품 찾는 소비자, 성장하는 中 더마코스메틱 시장
민감성 피부 타입 소비자 늘면서 안전한 화장품 선호고기능성, 지속가능성 등 다양해지는 수요에 대응해야미국, 프랑스, 한국 시장 대비 성장 가능성 커더마코스메틱은 피부과 기술이 적용된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과학이라는 뜻의 ‘더마톨로지(Dermatology)’와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Cosmetic)’의 합성어다. 중국 더마코스메틱 산업의 시장 규모는 ...
24-05-13
중국 화장품 시장동향 더마코스메틱 자세히보기
중국 소비자를 사로잡는 이너뷰티 산업 발전 동향
중국 이너뷰티 산업 급속 발전, 소비자 연령대는 낮아지는 추세중국 이너뷰티 매출에 콘텐츠 전자상거래 기여도 점차 증가중국 이너뷰티(Inner Beauty) 시장동향최근 몇 년 동안 중국 '비주얼경제(顏值經濟)'의 부상에 따라 외모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지속해서 상승했으며 미용 관련 시장은 강력한 발전 추세를 보였다. 그중 대표적인 ‘스킨케어 및 의료 미용...
24-05-07
이너뷰티 미용경제 비주얼경제 화장품 미백 항노화 콜라겐 자세히보기
2023년 중국 화장품 시장 현황과 소비 분석
2023년 11월 27일 신화망(新华网)과 중국 향료 및 에센스 화장품 산업 협회(中国香料香精化妆品工业协会)는 「2023년 중국 화장품 시장 산업 발전과 소비 통찰력(2023年中国化妆品市场行业发展与消费洞察)」 보고서를 통해, 중국 화장품 산업의 시장 규모, 중국 소비자의 화장품 소비 행동 데이터를 분석하고 중국 화장품 산업 발전 추세를 전망함.- 2023년...
24-02-13
화장품 지방정부 재정력 채권 자세히보기
자국 브랜드 선호 성향이 강해지는 중국 색조화장품
중국산 메이크업 브랜드의 시장점유율 증가소비자 절반, 자국 브랜드 선호하는 궈차오(国潮) 성향중국 색조화장품 산업 시장 규모중국 색조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지속적인 성장 추세를 보이고 있다. 2022년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 지출이 감소함에 따라 색조 화장품 소비 역시 감소해 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15.4% 감소한 555억300...
24-01-02
색조화장품 중국 색조화장품 중국 색조화장품 시장 화장품 중국 화장품 자세히보기
ChatGPT와 함께 알아본 중국 화장품시장 진출 유망분야
중국 화장품 시장 성장세...변화하는 이커머스 환경에 맞춘 마케팅 필요기능성 화장품, 의료미용, 비건 화장품, 남성용 화장품 분야 성장 빨라중국 화장품 시장은 코로나가 확산하기 시작한 2020년을 제외하고 매년 5% 이상의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다. 톈진무역관은 챗GPT와의 대화를 통해 최근 중국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국내 기업의 진출 유망한 분야...
챗GPT 중국 화장품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