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정보
Home 연구정보
국내외 연구기관에서 발표된 중국 연구 자료를 수집하여 제공합니다.
중국 광고 컨설팅
2015-11-03
□고객별 맞춤 컨설팅
-가장 기본적인 클라이언트의 현 상황 분석부터 체계적으로 진행
-매출 증대 미진의 원인, 문제점 분석을 분석하여 개선안을 마련
-장점과 살려야 할 점들은 강화 시켜 고객별 맞춤 시스템을 구축
□면밀한 분석력
-광고시장의 전반적인 트랜드와 시장의 흐름 파악
-클라이언트에게 해당되는 지역 및 상권의 흐름 분석
-광고의 방향성 제시
□성향에 맞는 최적의 제안
-웹 사이트 구축
-온/오프라인 마케팅
-키워드 광고
-광고 목적에 맞는 다양한 성향의 메뉴들에 따른 최적의 제안
□광고주의 성향에 맞는 사전분석
-전체적인 시장흐름, 경쟁사 분석 등을 통한 사전분석 광고방향 설정
□분석에 따른 차별화된 광고전략
-광고주의 Needs를 정확히 파악, 차별화된 전략 진행
□종합 서비스케어
-컨설팅 단계에서 광고주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안
-필요에 따른 서비스만 선택 공급 가능
(주)호리야는 중국온라인 마케팅분야의 독자적인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위챗 공공 플랫폼에 광고가 가능한 유일한 기업이다. 호리야 중국 광고 플랫폼은 1차 버전을 발표한 후 국내 대형, 중소 병의원, 에스테틱 등이 이용하는 등 솔루션의 기술력과 개발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중국온라인,티몰,타오바오,역직구몰 마케팅 컨설팅, 시장조사 및 현지 유통컨설팅을 제공하는 업체이다.
이전글 | 이전글이 없습니다. | |
---|---|---|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