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연구정보

연구정보

국내외 연구기관에서 발표된 중국 연구 자료를 수집하여 제공합니다.

동향자료

중국 공연시장 현황 및 진출 사례

한국콘텐츠진흥원 2016-02-11

Contents

 

1. 중국 공연시장 현황 (p5-14)

1.1 연구의 범위

1.2 중국 공연시장의 특성

1.3 중국 공업산업의 체제

1.4 중국 공연시장 환경

1.5 중국 공연시장의 성장요인 분석

 

2. 중국 공연시장 분석 (p16-28)

2.1 중국 공연시장의 현황

2.2 중국 공연시장의 수요

2.3 한국기업의 방중 공연 사례

 

3. 중국 음악 공연시장 분석 (p30-40)

3.1 음악 공연시장의 규모

3.2 음악 공연에이전시의 규모

3.3 음악 공연티켓 가격 현황

3.4 음악 공연소비의 특징

3.5 공연장소 및 임대료

3.6 수익구조 및 운영방식

3.7 음악 공연시장의 추세

 

4. 중국 공연시장 진출 사례 (p42-51)

4.1 직접도입 모델

4.2 판권도입 모델

 

5. 중국내 주요 공연 대행업체 (p53-89)

5.1 중국 공연 대행업체

5.2 환야(寰亞)미디어그룹유한회사

5.3 싱르후(星樂湖) 문화미디어유한회사

5.4 베이징(北京)중어(中歐)단계문화예술교류유한회사

5.5 베이징(北京)거화라이은(歌華萊恩)문화체육발전유한회사

5.6 베이징(北京)야오인쥐싱(玥音炬興)문화미디어유한회사

5.7 베이징(北京)춘치우용러(春秌永樂)문화미디어유한회사

5.8 베이징(北京)화이싱콩(華藝星空)문화발전유한회사

5.9 상하이(上海)싱주(星族)문화예술발전유한회사

5.10 충칭(重慶)공연유한책임회사

5.11 광저우(廣州)롱전(龍楨)문화발전유한회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