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정보
Home 연구정보
국내외 연구기관에서 발표된 중국 연구 자료를 수집하여 제공합니다.
동향자료
중국 공연시장 현황 및 진출 사례
한국콘텐츠진흥원 2016-02-11
Contents
1. 중국 공연시장 현황 (p5-14)
1.1 연구의 범위
1.2 중국 공연시장의 특성
1.3 중국 공업산업의 체제
1.4 중국 공연시장 환경
1.5 중국 공연시장의 성장요인 분석
2. 중국 공연시장 분석 (p16-28)
2.1 중국 공연시장의 현황
2.2 중국 공연시장의 수요
2.3 한국기업의 방중 공연 사례
3. 중국 음악 공연시장 분석 (p30-40)
3.1 음악 공연시장의 규모
3.2 음악 공연에이전시의 규모
3.3 음악 공연티켓 가격 현황
3.4 음악 공연소비의 특징
3.5 공연장소 및 임대료
3.6 수익구조 및 운영방식
3.7 음악 공연시장의 추세
4. 중국 공연시장 진출 사례 (p42-51)
4.1 직접도입 모델
4.2 판권도입 모델
5. 중국내 주요 공연 대행업체 (p53-89)
5.1 중국 공연 대행업체
5.2 환야(寰亞)미디어그룹유한회사
5.3 싱르후(星樂湖) 문화미디어유한회사
5.4 베이징(北京)중어(中歐)단계문화예술교류유한회사
5.5 베이징(北京)거화라이은(歌華萊恩)문화체육발전유한회사
5.6 베이징(北京)야오인쥐싱(玥音炬興)문화미디어유한회사
5.7 베이징(北京)춘치우용러(春秌永樂)문화미디어유한회사
5.8 베이징(北京)화이싱콩(華藝星空)문화발전유한회사
5.9 상하이(上海)싱주(星族)문화예술발전유한회사
5.10 충칭(重慶)공연유한책임회사
5.11 광저우(廣州)롱전(龍楨)문화발전유한회사
이전글 | 대만 선거결과와 신정부의 경제정책 방향 | 2016-02-11 |
---|---|---|
다음글 | 중국, 자본통제 제기 배경 및 가능성 점검 | 2016-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