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연구정보

연구정보

국내외 연구기관에서 발표된 중국 연구 자료를 수집하여 제공합니다.

동향자료

2015 중국 도시별 유망품목 10 [원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2016-04-20

Contents

제 1 장. 조사 개요
Ⅰ.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제 2 장. 한국 농수산 식품의 중국 수출 및 시장 동향
Ⅰ. 국가 개요
Ⅱ. 목표시장별 특징
Ⅲ. 한국 농식품의 수출 동향
Ⅳ. 중국 농식품 수출입 동향
Ⅴ. 중국 소비 트렌드 변화

제 3 장. 중국 시장 잠재품목 후보군 선정
Ⅰ. 후보군 선정을 위한 조사 방법
Ⅱ. 중국 주요 유통채널의 농식품 판매 현황
Ⅲ.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산 선호 품목 현황
Ⅳ. 중국 소비자의 추천 품목 현황
Ⅴ. 한?중 유통상품군 비교
Ⅵ. 중국 현지 조사 후보품목 선정

제 4 장. 중국 농식품 유통업 관계자 조사
Ⅰ. 북경
Ⅱ. 상해
Ⅲ. 광저우
Ⅳ. 장보기 동행 관찰조사(Shop-alongs)

제 5 장. 한국 농식품 인지도 실태 조사

제 6 장. 중국 시장 잠재품목 선정
Ⅰ. 잠재품목 선정 과정
Ⅱ. 잠재품목 선정 결과

제 7 장. 잠재품목별 국내 생산 및 현지 진출 여건
Ⅰ. 잠재품목별 국내 생산
Ⅱ. 잠재품목별 현지 진출 여건

제 8 장. 도시별 품목별 마케팅 전략
Ⅰ. 품목별 시장 개요
Ⅱ. 도시별 품목별 마케팅 전략
Ⅲ. 북경
Ⅳ. 상해
Ⅴ. 광저우

제 9 장. 대중국 수출 한국 식품의 전반적인 과제와 지역별 마케팅 과제
Ⅰ. 대중국 수출 한국 식품의 전반적인 마케팅 과제
Ⅱ. 지역별 마케팅 과제
Ⅲ. 지역별 마케팅 과제

게시글 이동
이전글 2016 중국 양회 평가 2016-04-20
다음글 농촌 시장을 놓고 벌이는 가전 유통들의 혈투 外 2016-04-2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