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정보
Home 연구정보
국내외 연구기관에서 발표된 중국 연구 자료를 수집하여 제공합니다.
동향자료
중국 국제 전자 상거래 동향과 우리의 진출 전략
정환우 2016-07-07
Contents
I. 이해편 / 08
1. 국제전자상거래의 의미
2. 중국의 전자상거래 발전
3. 중국의 국제전자상거래 시장 현황
4. 한중 국제전자상거래 동향
II. 제도편 / 24
1. 정책 변화
2. 조세 및 통관 정책
3. 지역 시범 정책
[참고] 한중 FTA와 전자상거래 협력
III. 활용편 / 42
1. 물류 및 통관전략
2. 전자상거래 플랫폼 활용
3. 전자상거래 시범지역 활용
※ 전문가가 일러주는 중국시장 진출 팁 : What·How·Why
이전글 | 중국의 '13차 5개년 규획' 경제분야 정책 내용과 시사점 | 2016-07-07 |
---|---|---|
다음글 | 한 · 중 양국의 기업경쟁력 분석 및 시사점 | 2016-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