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정보
Home 연구정보
국내외 연구기관에서 발표된 중국 연구 자료를 수집하여 제공합니다.
연구보고서
중국의 디지털 마케팅 유형과 우리기업의 활용전략
박소영 2021-02-01
Ⅰ. 연구 배경 및 목적
Ⅱ. 대(對)중국 디지털 마케팅 추진단계
Ⅲ. 중국 내 주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Ⅳ. 우리기업의 활용전략
Ⅴ. 결론 및 시사점
※2021년 1월 26일 발간된 1145번 보고서를 확인하세요
이전글 | 美国经济制裁执法管辖“非美国人”之批判分析 | 2021-02-01 |
---|---|---|
다음글 | 2021년 중국의 경제정책 운영 방향과 시사점: 중앙경제공작회의를 중심으로 | 2021-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