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정보
Home 연구정보
국내외 연구기관에서 발표된 중국 연구 자료를 수집하여 제공합니다.
연구보고서
중국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 웰빙제품
유예진 외 2011-01-07
[KOCHI자료 10-019]
(2010.12)
Contents
* 본 보고서는 메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OME > 발간자료 > 기획조사 ‘중국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 웰빙제품'을 이용하시면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관련자료]
산업별정보 : “웰빙”,중국 가전제품시장의 키워드로 부상(1)
산업별정보 : “웰빙”,중국 가전제품시장의 키워드로 부상(2)
(2010.12)
Contents
I. 중국의 웰빙 트렌드
II. 중국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웰빙 제품
가. 건강 / 음료기기
나. 건강보조식품
다. 거주환경
라. 생활/레져/기타
* 본 보고서는 메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OME > 발간자료 > 기획조사 ‘중국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 웰빙제품'을 이용하시면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관련자료]
산업별정보 : “웰빙”,중국 가전제품시장의 키워드로 부상(1)
산업별정보 : “웰빙”,중국 가전제품시장의 키워드로 부상(2)
이전글 | A Target-Zone Model with Two Types of Assets | 2011-01-10 |
---|---|---|
다음글 | 미국의 '공정무역을 위한 통화개혁법'과 미·중 환율 갈등 | 2011-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