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번 주 가장 많이 본 글 목록입니다.
이번 주 가장 많이 입력한 검색어 목록입니다.
Home CSF 키워드
[서구권] 中, ‘618 쇼핑 축제’, 사상 첫 역성장
□ 8년 만에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행사 ‘618 쇼핑축제’ 기간 기업들의 매출이 처음으로 감소해 경기 회복을 위한 소비 촉진이 실패로 돌아감...중국 소비자들의 지출 감소는 글로벌 경제 시스템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우려됨.◦ ‘618 쇼핑축제’, 8년 만에 처음으로 매출 감소- 중국 IT 전문 조사기관 싱투데이터(星图数据, Syntun)가 6월 19일(...
618 쇼핑축제 알리바바 징둥닷컴 판둬둬 할인 판매 과잉 생산 디플레이션 자세히보기
전자상거래에 힘입어 올해 中 택배량 500억 건 돌파
□ 올해 중국 택배량이 5월 말을 기준으로 500억 건을 돌파함. ◦ 국가우정국(国家邮政局)에 따르면, 5월 31일 기준 올해 택배업 물량이 500억 건에 달했음.- 올해 택배 물량 500억 건을 달성한 시기는 2019년과 작년 대비 각각 155일, 27일 앞당겨진 것으로 나타남. ◦ 훙융(洪勇) 중국디지털현실융합50인포럼(中国数实融合50人论坛) 싱크탱크...
23-06-07
전자상거래 이커머스 택배업 택배물량 618 쇼핑축제 자동화분류 자세히보기
中 자동차 판매량 3개월 연속 플러스 증가세 예상
□ 중국 경제가 점차 회복됨에 따라, 올해 6월 중국 여러 지역에서 자동차 박람회가 개최되고 ‘618 쇼핑축제’와 각 지방정부, 제조업체, 대리점이 협력 제공한 각종 혜택까지 더해져 6월 중국 자동차 판매가 뚜렷한 호조를 보였고 시장이 대부분 정상 수준을 회복함.⚪ 최근 중국 자동차유통협회(中国汽车流通协会)는 6월 자동차 대리점 운영현황과 5월 중고차시장 ...
20-07-08
자동차 업계 자동차 판매 618 쇼핑축제 코로나19 상용차 소비 촉진 자세히보기
‘618 쇼핑축제’로 보는 코로나19 속 중국 경제
中전문가, ” ‘618 쇼핑축제’, 이미 중국 소비 시장을 촉진시키는 주요 수단으로 자리잡아"중국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는 중국 전역의 온∙오프라인 상점들이 대대적으로 참여하며 수 차례 매출액 신고가를 갱신하는 등 중국 소비 시장의 막대한 잠재력을 확인시켰음. -‘618 쇼핑축제’ 당일인 6월 18일 자정 0시~새벽 1시(현지 시간 기...
코로나19 618 쇼핑축제 소비 진작 소비 고도화 라이브 커머스 자세히보기
中 ‘618 쇼핑축제’ 라이브 커머스 활발, 새로운 일자리 창출 효과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쇼핑축제인 올해 ‘618 쇼핑축제’가 소비심리를 자극하고 소비 활력을 북돋았으며, 생산 및 제조를 견인하고 산업 체인을 재편하는 절호의 기회이자 일자리 창출을 이끄는 새로운 원동력으로 부상함. ⚪ ‘618 쇼핑축제’ 기간 중국 대표 전자상거래 업체인 징둥(京东)의 공동구매 플랫폼 징둥핀...
20-06-23
전자상거래 라이브 커머스 618 쇼핑축제 취업 소비 촉진 자세히보기
中 ‘618 쇼핑축제’ 코로나19 이후 소비 폭발적 증가
□ 올해 ‘618 쇼핑축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의 소비가 폭발적으로 증가함. ⚪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 ‘618 쇼핑축제’는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개최된 대규모 쇼핑 행사로 높은 관심이 집중됐는데, 이 기간 중 매우 강력한 소비가 방출된 것으로 나타남.- 지난 18일 징둥(京东)은 “‘618 쇼핑축제’ 개시 당...
20-06-22
코로나19 618 쇼핑축제 징둥 티몰 소비 쿠폰 사회소비재 총매출액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