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번 주 가장 많이 본 글 목록입니다.
이번 주 가장 많이 입력한 검색어 목록입니다.
Home CSF 키워드
중국 소비자신뢰지수 상승세, 2015년 소비시장 낙관적
□ 중국 소비자신뢰지수 상승세, 2015년 소비시장 낙관적 ○ 2014년 4분기 소비자신뢰지수 상승세 - 1월 8일, 수도경무대학(首都經貿大學) 등 여러 대학이 공동 조사한 2014년 4분기 중국 소비자신뢰지수(Consumer Confidence Index, CCI)가 발표됨. - 4분기 소비자신뢰지수는 104.0으로 2009년 소비자신뢰지수가...
소비시장(消費市場) 소비자신뢰지수(消費者信心指數) 농촌(農村) 자세히보기
중국 신창타이의 9대 수혜도시
[해외경제-Weekly 포커스] (2014.1.5) ABSTRACT 근년 들어 일부 2선도시들이 1선도시들을 대신해 중국 경제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청두, 충칭, 텐진, 항저우, 우한, 난징, 선양, 다롄, 시안 등 9개 도시는 발전 잠재력이 클 뿐만 아니라 지역개발의 최근 추세나 향후 계획이 중국 정부의 구조개혁 방향과 맞물리고...
15-01-07
신창타이 지역개발 소비시장 2선도시 자세히보기
2014년 1~10월 후이저우(惠州) 경제 운영 상황 분석
2014년 1~10월 후이저우(惠州)의 고정자산 투자는 1,245억 7,400만 위안으로 동기 대비 19.5% 증가했다. 증가폭은 1~3분기와 비슷한 수준을 유지했으며, 작년 동기 대비 1.2%p 상승했다. 소매 소비시장은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10월까지 사회소비품 소매총액은 793억 5,100만 위안으로 동기 대비 12.2% 증가했...
14-12-01
경제 운영(經濟運行) 고정자산투자(固定資產投資) 소비시장(消費市場) 자세히보기
Korean Made, 中시장에서 신통방통(新通坊通)하라!
[Trade Focus Vol.13 No.53] (2014.11.24) Contents Ⅰ. 중국 소비시장 현황 및 특징 Ⅱ.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에 대한 인식 조사 결과 Ⅲ. 조사결과 요약 및 시사점
14-11-26
소비시장 중국시장 대중무역 자세히보기
對중국 교역 확대방안
(2014.9.5) Abstract □ 정부는 9.5일(금) 개최된 대외경제장관회의(경제부총리 주재)를 통해 對중국 교역 확대 방안을 발표하였음 □ 중국시장은 양적으로 급팽창*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패턴도 고급화․다양화되고 있는 추세이나, * 중국 소비시장은 ’13년 4.7조불에서 ’20년에 9.9조불로 성장할...
14-09-15
중국 소비시장 소비재 수출 온라인유통 자세히보기
중국 관광업, 전망 밝아
최근 발표된 상반기 중국 관광업 통계에 따르면, 향후 중국의 관광업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해외여행도 빠른 속도도 늘어나겠지만, 중국 국내로 들어오는 해외 여행객 수는 감소할 것으로 보인다. 중터우구원(中投顧問)의 쉬에성원(薛勝文) 고급연구원은 “2014년 중국 관광업은 전반적으로 좋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중국 국내 관광산업은 주민 소득 증가, 정부 지...
관광업(旅遊業) 관광소비시장(旅遊消費市場) 해외여행(出境旅遊) 자세히보기
중국 진출 한국계 광고회사의 성공방향
[특별기고] (2014.4.24) Abstract 중국 소비시장과 광고업체의 특징 - 호화아파트가 우뚝 선 시내에 쓰레기로 먹고 사는 빈민들이 있는 나라, 지금 중국은 찢어질 듯 가난했던 과거와 풍요롭고 호화스러운 현재가 공존 - 현재 중국의 소비계층 역시 흔히 비유되어 왔던 '마차'와 '벤츠'가 공존하는 양극화가 극심한 상태...
14-04-29
소비시장 광고회사 샤오캉 자세히보기
2011~2013년 중국시장 1등 브랜드의 판도 변화
[LGERI 리포트] (2014.4.22) Abstract 글로벌 기업들에게 있어 중국은 ‘어렵더라도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시장’이다. 중국 시장 내 1등 브랜드 지형도의 변화는 이 시장의 판세를 읽을 수 있는 하나의 축도다. 중국기업브랜드연구센터(中国企业品牌研究中心)가 공개하고 있는 ‘C-BPI(China-Brand Power Inde...
14-04-23
소비시장 샤오캉 글로벌기업 자세히보기
척박했던 중국 시장을 옥토로 바꾼 글로벌 기업들
[LGERI 리포트] (2014.3.18) Abstract 중국의 개혁개방 이후, 글로벌 기업들이 앞다투어 중국시장에 진출했다. 그러나, 그 중 절반 정도가 첫 2년 안에 실패한다고 한다. 외자기업이 중국에서 성공하기가 그만큼 어렵다는 것이다. 외자기업들의 실패 원인은 다양하게 나타난다. 그러나 근본적으로는 중국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사업을 ...
14-03-19
글로벌기업 소비시장 내수시장 자세히보기
중국 와인산업의 폭발적 성장과 시사점
[특별기고] (2014.2.24) Contents 1. 빠른 속도로 늘고 있는 와인 소비량 2. 중국 로컬 와인업체의 부상 3. 중국소비자들의 와인구매 패턴 4. 중국 와인시장의 기회를 포착 * 본 보고서는 링크된 사이트의 파일 다운로드를 통해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14-02-27
와인산업 소비문화 와인소비시장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