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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난 경제운영 안정적, 신성장 동력 급성장
□ 올 7월 허난성(河南省) 경제가 안정적으로 운영된 가운데, 신(新)성장 동력이 빠르게 성장함. ⚪ 지난 16일 허난성 통계국(统计局)이 발표한 경제지표를 살펴보면, 7월 허난성 경제가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성장을 유지했음을 알 수 있음.- 공업생산의 안정적인 증가, 산업구조 최적화로 생산효율이 지속적으로 개선된 결과, 7월 성(省) 전체 규모이상 공업(연...
18-08-22
허난 공업생산 산업구조 최적화 신흥 산업 소비구조 개선 인터넷 온라인 소비 자세히보기
中国消费品牌发展报告
中国消费品牌历经百年发展,不同历史时期先后涌现出老字号品牌、早期知名品牌、代工企业转型品牌、互联网品牌、文创、科创及新兴品牌。 继“供给侧改革”提出后,国务院批准自2017年起,将每年5月10日设立为“中国品牌日”,不同类型品牌均面临转型升级,中国消费品牌迎来发展新契机。数据显示,阿里巴巴零售平台消费品共计16个大类,2017年中国品牌市场占有率超过71%。线上高端市场中国品牌表现突出,市场占有率...
18-05-16
소비브랜드 공급측개혁 온라인 소비시장 자세히보기
中 1~2월 소비 시장 양호한 출발...5가지 특징 보여
□ 올해 1~2월 중국의 소비 시장은 양호한 출발을 보였으며, 이 기간 동안 온라인 매출이 급증하고 서비스 소비가 늘어나는 등의 특징이 두드러짐. ⚪ 지난 14일, 상무부 시장운영사(市场运行司) 책임자는 “올해 1~2월 중국 소비 시장이 좋은 성적을 거둬 출발이 좋았다,”고 평가함.- 중국 국가통계국 통계에 따르면, 1~2월 중국의 사회소비재 총매출액은 6...
18-03-19
소비시장 사회소비재 총매출액 춘절 온라인 소비 서비스 소비 요식업 관광 자세히보기
How Companies in China Blend Digital and Physical Commerce
*BCG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Home> Publications<요약>This is the fourth in a series of articles highlighting lessons from China on the future of retail. The first article looks at how consumer behavior in China is...
17-11-29
소매상 온라인 소비자 온라인 사업 자세히보기
중국 온라인 소비 5년 동안 12배 성장
□ 21일 화샤(華夏)신공급경제학연구원과 마이금융서비스그룹(螞蟻金融服務集團)이 공동으로 공개한 온라인 소비 지수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온라인 소비 규모 지수는 2011년 1월에 비해 12.1배 확대되었고, 온라인 소비가 GDP를 1.6% 성장시킨 것으로 나타남 -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의 성장 방식은 2011년부터 바뀌기 시작, GDP 성장을 이끄...
16-05-24
온라인 소비 여가형 소비 생계형 소비 GDP 소비 투자 자세히보기
MIZUHO CHINA MONTHLY<2016年04月号>
[일어] MIZUHO CHINA MONTHLY<2016년 4월호> Contents 중국경제 12016년 전국인민대표대회와 향후 중국 경제운영 산업・지역정책 7중국 신형 도시화 건설의 현황과 새로운 강화책 전개-계획 실시 상황 개관과 새로운 촉진책 효과에 대한 전망- 중국 Advisory 현장에서 12중국 외화준비와 위안화 환율에 대한 ...
16-04-15
중국 경제 신형 도시화 위안화 온라인 소비 영개증 영업세 개혁 자세히보기
中 해외직구 인기와 오프라인 명품 매장의 위기
□ 뉴노멀에 진입한 중국 명품 시장 ○ 중국 진출 명품브랜드의 잇따른 매장 철수- 버버리(Burberry), 코치(Coach)에 이어 루이비통(Louis Vuitton)까지 매장 철수에 가세하면서 중국에 진출한 유명 명품 브랜드의 매장 철수 사태가 점차 확산되고 있음. - 루이비통은 올해 들어 신규 매장 2곳을 늘리고, 중국 광저우(廣州), 하얼빈(...
명품시장 해외직구 온라인 소비 전자상거래 자세히보기
[중국투자뉴스]한국 흰 우유 대중국 수출 정식 재개
Contents [금주 시장 정보] [포 커 스] 한국 흰 우유 대중국 수출 정식 재개 [산업/정책] 中, 지재권 남용에 따른 독점금지규정 8월 1일부 시행 [상품/시장] 중국의 지역별 온라인 소비동향 분석 중국 ‘웹게임 성장국에서 최강국으로’ 中 색조화장품 시장 잠재력에 주목하라 [통상/...
15-08-10
우유 대중 수출 온라인 소비 웹게임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