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번 주 가장 많이 본 글 목록입니다.
이번 주 가장 많이 입력한 검색어 목록입니다.
Home CSF 키워드
2022년 달라지는 중국의 주요 경제무역 법규
부문별로는 외국 기업의 대중국 투자, RCEP(역내 포괄적 경제동반자 협정), 식품의 수출입 및 검역, 화장품 생산과 라벨표시 등 관련규정, 지식재산권 보호 강화 등임*세부사항 붙임 참조
22-02-08
RCEP(역내 포괄적 경제동반자 협정) 외국 기업의 대중국 투자 식품의 수출입 및 검역 화장품 생산 라벨표시 지식재산권 보호 강화 자세히보기
중국 히알루론산 원료 시장동향
중국은 히알루론산 원료 최대 생산국이자 수출국식품 분야 적용범위 확대, 의료 분야 수요 증가로 High-end 제품 기회 증가기본정보 및 시장현황필러라고도 불리는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HA)은 보습성이 뛰어나 의료, 화장품, 기능성 식품 등 분야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최근 중국의 기술이 꾸준히 발전하면서 시장 규모 역시 지속적으로 확...
22-01-04
히알루론산 보습 화장품 식품 의료 자세히보기
2021년 중국 화장품 시장 소비 5대 트렌드
- 新트렌드 확산...성분 및 기능 중시, 남성화장품 소비증가 -- 중국시장 진출 시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야 - 소비자들의 화장품 구매 기준이 변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가격이나 브랜드보다 성분과 기능을 확인하고 자신이 원하는 효능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하고 있다. 의료미용 화장품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으며 소분포장제품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
21-12-09
남성화장품 색조화장품 로레알 스킨케어 소비 트렌드 성분 기능 의료미용 자세히보기
中 남성 소비시장, 빠르게 발전하는 블루오션
□ 소비의 금자탑에서 여성 소비가 최정점에 있는 가운데, 최근 남성 소비도 상승 흐름을 보이고 있음. 쉬코노미(他经济, 여성 경제) 발전을 바짝 추적하고 있는 남성 소비 시장이 최근 상전벽해의 변화를 보이고 있으며 남성 브랜드들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음. ◦ 인터넷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남성의 쇼핑 욕구도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음.- 화장품, 사치품...
21-11-15
남성 경제 남성 소비 시장 남성 브랜드 화장품 메이크업 자세히보기
중국 유아용 화장품 시장 동향
- 중국의 소비 주역 ‘90허우’ 관심으로 유아용 화장품 소비시장 확대 -- 유아 피부에 맞는 무해 성분 및 프리미엄 제품에 주목 -시장 규모 및 동향 닐슨에서 발간한 《2021 산모 및 영유아산업 동향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의 출생 인구수는 계속 감소하는 반면 영유아 전체 산업 시장 규모는 매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특히 중국의 고속성장과 정보화시대 ...
21-10-07
유아용 화장품 90허우 유아 피부 프리미엄 무해 성분 영유아 자세히보기
중국 클렌징 화장품 시장동향
- 클렌징 워터가 가장 비중 높아... 점차 밤, 오일형 제품 증가 -- 해외 브랜드의 점유율이 높지만 현지브랜드 주븐(逐本) 인기 급상승 -상품명 및 HS Code 클렌징 워터(오일/크림) HS CODE: 330499시장규모 및 동향: 중국 메이크업 리무버 제품 판매 증가중국의 2020년 메이크업 리무버 제품 매출 총액은 140억 위안으로 전년보다 약 2...
21-09-16
화장품 클렌징 리무버 자세히보기
중국 남성, 화장품 소비 다양화
- 소비력 증가에 따라 남성화장품 시장 커져, 블루오션으로 평가 -- 세안제 위주에서 마스크팩, 스킨토너, 선크림과 같은 제품으로 확장 중 -중국 남성용 스킨케어 화장품 기업인 '리란(理然)'은 설립 1년 만에 약 2억 위안(한화 약 350억 원)에 가까운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총 4억5000만 위안(한화 약 800억 원) 규모의 투자 유치...
21-08-05
남성 화장품 블루오션 스킨케어 뷰티 제품 자세히보기
[이슈트렌드] 中 화장품 시장에 부는 ‘남성 경제(他经济)’ 붐
□ 최근 몇 년간 중국에서는 남성이 여성 못지않은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르며 타징지(他经济·남성 경제)가 주목을 받아옴. 여기에 최근 외모 중심의 소비 활동에 따른 경제효과를 뜻하는 ‘옌즈경제(颜值经济)’의 급성장이 이어지면서 주링허우(90后, 1990년대 이후 출생자) 남성을 중심으로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남성 화장품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
타징지(他经济·남성 경제) 옌즈경제 남성 화장품 주링허우 로컬 브랜드 뷰티 KOL 자세히보기
中 ‘남성 화장품’ 시장 급성장
□ 중국 남성 화장품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음. ◦ 글로벌 리서치 기업 유로모니터(Euromonitor)는 “2018년 144억 8,500만 위안(약 2조 5,320억 원)이었던 중국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가 이후 연평균 6~8%의 성장률을 기록해 2023년 200억 위안(약 3조 4,950억 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함. - 전자상거래 소비 수치도 화장품...
21-07-02
남성화장품 UP 친아이난여우 리란 비리비리 자세히보기
中 약감국, 화장품 라벨에 의료용어 사용 금지
□ 6월 3일,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国家药品监督管理局)은《화장품 라벨 관리 방법(化妆品标签管理办法), 이하 ‘방법’)》실시에 관한 공고를 발표함.◦ 2022년 5월 1일부터 허가(注册, 심사 허가) 신청 또는 등록(备案, 서류 등록)을 진행하는 화장품은 반드시《방법》의 규정과 요건을 충족해야 함. - 종전에 허가 신청을 했거나 등록을 진행한 화장품이《방...
21-06-08
약품감독관리국 화장품 라벨 관리 라벨 표기 소비자 권익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