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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 분석] 中 라이브커머스 관리감독 강화에 관한 의견 출범
□ 2020년 11월 6일, 중국 시장감독관리총국(市场监管总局)이《라이브커머스 마케팅 활동 감독관리 강화에 관한 지도의견(关于加强网络直播营销活动监管的指导意见, 이하 ‘의견’)》을 출범함.⚪ 《의견》은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마케팅에서 플랫폼 책임 이행이 제대로 되지 않는 등의 문제점을 겨냥해《전자상무법(电子商务法)》에 의거, 소비자 평가를 함부로 삭제하거나 ...
20-11-12
시장감독관리총국 라이브커머스 온라인 마케팅 부정당 경쟁 위법행위 단속 자세히보기
中 온라인 마케팅 단속 관련 문건 잇따라 출범
□ 최근 중국 관리감독 부처에서 온라인 마케팅 단속 관련 문건을 잇따라 출범함.⚪ 중국 시장감독관리총국(市场监督管理总局)은 지난주《규범 판촉 행위 잠정 규정(规范促销行为暂行规定, 이하 ‘규정’)》을 발표함. 해당 규정은 올해 12월 1일부터 시행될 예정임.- 그 뒤를 이어《라이브커머스 마케팅 활동 감독관리 강화에 관한 지도의견(关于加强网络直播营销活动监管的指...
온라인 마케팅 라이브커머스 전자상거래 솽스이 마케팅 활동 단속 자세히보기
[정책 분석] 푸젠 샤먼, 부동산 관련 기업 조업 재개 조치 출범
□ 푸젠성(福建省) 샤먼시(厦门市) 정부가《‘코로나19’ 적극 대응을 위한 부동산 시장 건강한 발전 촉진에 관한 업무요구(关于积极应对新型冠状病毒肺炎疫情 促进房地产市场健康发展若干工作要求, 이하 ‘업무요구’)》를 출범함. ⚪ 샤먼시 정부는《업무요구》를 통해 기업을 도와 함께 난관을 극복하고, 부동산 관련 기업의 조업 재개를 촉진할 것이라는 뜻을 밝힘.- 샤먼시...
20-02-21
푸젠 샤먼 부동산 시장 코로나19 방역 원격근무 온라인 마케팅 자세히보기
중국 창업 선배들이 한자리에! 2019 청년 창업스쿨 참관기
중국 창업 선배들이 한자리에! 2019 청년 창업스쿨 참관기2019-06-05 장덕환 중국 상하이무역관 - 중국에서 다양한 업종으로 창업에 성공한 창업 선배들의 직강 -- 창업에 필요한 법인설립, 사업계획서 작성 등 기본지식 교육도 병행 - □ 행사 개요 - 주상하이 대한민국 총영사관과 KOTRA 상하이무역관이 주관하여 중국 현지에서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
19-06-11
중국창업 현지화 다종디엔핑(大众点评) 법인설립 온라인 마케팅 투자자 유치 사업계획서 작성 자세히보기
태동하는 중국 유아용품 시장 현황 및 전망
최근 중국의 유아용품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 2017년 기준 시장규모가 2조 9천억 위안(한화 약 493조 원)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성장하고 있는 중국 유아용품 시장은 중국의 산아정책 완화에 따라 향후 성장 잠재력이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중국은 전통적으로 산아제한 정책을 시행해 왔으나 최근 고령화 등 사회적 문제가 발생함에...
18-11-09
유아용품 유아용 프리미엄 시장 온라인 마케팅 인증 자세히보기
해외 수입식품의 중국 시장 공략
☐ 해외 수입식품의 중국 시장 공략 ○ 자동차, 브랜드 의류 등 사치품에서 우유, 포도주로 - 최근 우유, 견과류, 포도주 등 해외 식품의 중국 진출이 늘어나고 있으며, 해외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수용 범위 역시 자동차, 고급 패션의류, 손목시계 등 사치품에서 농수산물과 식품으로 확대되고 있음. - 중국 내에서 식품안전 문제가 불거지면서...
수입식품(進口食品) 중국시장 공략(中國市場攻略) 온라인 마케팅(網路行銷) 농수산물(農產品)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