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번 주 가장 많이 본 글 목록입니다.
이번 주 가장 많이 입력한 검색어 목록입니다.
Home CSF 키워드
[유망] 중국 DIY 화장품 시장동향
2018-01-11 김우정 중국 광저우무역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출 수 있는 장점 - - 동영상 등 통해 화장품 만드는 법 쉽게 접해 - □ 상품명 및 HS Codeㅇ 상품명: DIY 화장품(HS Code 3304.99) □ 선정 사유 ㅇ 화장품 안전성 문제 및 제조일자가 이슈화되면서 확실히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확대됨.- 21CN...
18-01-31
DIY 화장품 성분 소비자 니즈 자세히보기
중국 생물유전자원 접근 및 이익공유(ABS) 입법안
ㅇ 주요내용 ● (현황) 2017년 중국의 생물유전자원 접근 및 이익공유 관리조례의 초안이 공개되면서 국내 관련 업계의 적극적 대응 필요 ● (원인과 분석) 입법 초안이 생물유전자원의 보호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이에 대한 이용과 반출의 제한, 과도한 이익 공유, 위법행위에 대한 엄격한 처벌 등 이용자의 부담을 가중하는 규정 포함 ● (전망과 시사점) 생물유...
생물유전자원 이익 공유 바이오 화장품 제약 자세히보기
中国化妆品行业研究报告:消费升级引领的中国化妆品市场
*东海证券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首页> 财经资讯> 研究报告> 行业报告<요약>2009年至2015年,国内规模以上化妆品销售收入保持14%的年均增长趋势,2016年受经济环境影响,化妆品销售收入略有下滑。2017年8月14日,国家统计局发布了1至7月份社会消费品零售总额,1至7月商品零售总额累计180228亿元,同比增长10.30%。其中,化妆品类别达到1385亿元,同比增长11.50...
17-12-11
화장품시장 소비자전략 시장수요 자세히보기
中, 연이은 수입식품 및 화장품 통관불허 급증
- 불합격 식품·화장품 대규모 소각처리 - □ 중국 대규모 수입식품·화장품 불합격 처리 ㅇ 충칭 CBNTV(重庆网络广播电视台)의 보도에 따르면 2017년 9월 충칭 黑石子 쓰레기 처리장에서 2.53톤가량의 불합격 처리된 수입산 식품·화장품을 소각처리했음. - 뉴스 보도에 따르면 1~8월 기간 총 25차례 색출된 불합격 수입품은 90.86톤이며, 금액...
17-10-13
수입식품 화장품 통관불허 자세히보기
화장품·의약품·음료 광고선전비 지출 30% 공제
□ 재정부와 세무총국은 「광고선전비 지출 세전 공제정책에 관한 통지」를 발표함. - 「통지」에 따르면, 화장품 제조·판매, 의약품 제조, 음료(주류 제외) 제조기업의 광고선전비 지출은 당해 연도 매출(영업)수입 30% 미만에 대해 공제를 허용하며, 초과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납세 연도에 공제를 이월함. - 광고비선전비 분담합의서를 체결한 계열사는 일방에게 ...
17-06-05
광고선전비 화장품 의약품 공제 세금 과세표준 자세히보기
중국 화장품의 수출 증대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간행물>전자저널>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요약> 중국 경제의 급속한 성장은 국민 소득의 증가와 함께 중국 화장품 산업을 거대한 시장잠재력을 지닌 분야로 성장을 이끌어 왔다. 그러나 국내 화장품 시장은 대부분 외자기업이 독점하고 있으며, 로컬 화장품 생산업체의 대부분은 전문화된 생산설비는 생각조차 못하는 실정이다. ...
17-06-02
중국 화장품 화장품 산업 시장잠재력 무역장벽 자세히보기
중국 CFDA 푸동신구 수입비특수용도화장품 등록 시범 실시에 관한 검사보고서 요구 등과 관련된 사항의 통지
'17년 5월 19일 중국 CFDA에서는 푸동신구 수입비특수용도화장품 등록 시범 실시에 관한 검사보고서 요구 등과 관련된 사항의 통지를 발표하였습니다. 본 통지에는 이미 제품의 행정허가검사를 완성하였으며 아직 수입비특수용도화장품 행정허가 신청을 하지 않은 제품이 푸동신구에서 등록 신청을 하고자할 경우의 요구사항과 중국 국내 기업이 해외 기업에 위탁...
17-05-31
수입화장품 비특수용도 푸동신구 CFDA 검사보고서 요구 자세히보기
중국 정부의 한국 여행 제한 조치가 국내 소비재산업에 미치는 영향 분석
*산업연구원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보고서>i-KIET 산업경제이슈 <요약> 2010년 이후 급증해 온 방한 중국인 관광객 규모가 중국 정부의 한한령(限韓令)이 시작된 2016년 7월 이후 급감하는 추세● 방한 중국인 관광객 수는 최근 6년간 연평균 38% 늘어났고, 중국인 관광객의 쇼핑경비는 동기간 56.1% 급증하여 국내 소비재의 내수판매 성장을...
17-05-29
한한령 중국관광객 화장품 관광 여행상품 대중의존도 자세히보기
한국 화장품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 확대 전략: 한류의 경제적 효과를 중심으로
*한밭대학교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상세정보 <요약> 개혁개방 후에 중국 경제는 높은 성장으로 인해 중국인들의 생활태도는 아주 큰 변화를 가지게 되었다. 중국인들은 소득 증가, 구매력 상승 및 자신이미지 중시로 인해 중국 화장품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잠재력이 있고 최대 최고의 이윤을 남기는 매력적인 시장 중 하나로 부상되었다. 한국과 중국은 ...
17-05-25
개혁개방 화장품 한류 대중매체 자세히보기
중국 화장품 CFDA 등록 시 상표권 사용 계약서 관련 Q&A
Q. 화장품 CFDA 등록 시 상표권 사용 계약서가 필수 사항인가요?(중국 업체에서는 상표권 사용 권리가 없을 시에, 저희 브랜드 이름을 써서 CFDA에 등록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A. 중국에서 상표권 사용 권리가 없는 자가 상표를 사용할 시, 상표권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중국 상표법> 및 <상표사용허가계약 비안 방법>에서는 상표등록자가 타인...
17-03-29
화장품 CFDA 등록 상표권 사용 계약서 상표법 실시조례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