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번 주 가장 많이 본 글 목록입니다.
이번 주 가장 많이 입력한 검색어 목록입니다.
Home CSF 키워드
中 1분기 최종소비지출의 경제성장 기여도 78% 육박
□ 올해 1분기 최종소비지출의 중국 경제성장 기여도가 78%에 육박했으며, 중국 소비시장이 안정적이면서도 빠른 성장세를 보였음. ⚪ 중국 상무부(商务部)가 지난 19일 베이징(北京)에서 제2차 정례브리핑을 개최한 가운데, 가오펑(高峰) 상무부 대변인이 “올 1분기 중국의 소비시장이 안정 속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였으며 소비의 경제성장에 대한 기반 역할이 강화...
18-04-23
소비 최종소비지출 소비시장 온라인 매출 오프라인 소비 신에너지 자동차 자세히보기
中 올 1분기 소비시장 안정적 성장세 나타내
□ 중국의 올해 1분기 소비시장이 안정적인 성장세를 나타내면서, 향후 경제 발전에 대한 소비의 역할이 더 커질 것으로 전망됨. ⚪ 중국의 소비시장이 안정적이고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올해 1분기 주요 소매기업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했으며 증가율은 전년 동기 대비 0.4%p 높아짐.- 그중에서 온라인 소매 등 신흥 업태가 고속 성장세...
18-04-11
소비시장 온라인 소매 전자상거래 여행 서비스 소비 녹색 소비 공유 소비 자세히보기
中 1~2월 소비 시장 양호한 출발...5가지 특징 보여
□ 올해 1~2월 중국의 소비 시장은 양호한 출발을 보였으며, 이 기간 동안 온라인 매출이 급증하고 서비스 소비가 늘어나는 등의 특징이 두드러짐. ⚪ 지난 14일, 상무부 시장운영사(市场运行司) 책임자는 “올해 1~2월 중국 소비 시장이 좋은 성적을 거둬 출발이 좋았다,”고 평가함.- 중국 국가통계국 통계에 따르면, 1~2월 중국의 사회소비재 총매출액은 6...
18-03-19
소비시장 사회소비재 총매출액 춘절 온라인 소비 서비스 소비 요식업 관광 자세히보기
中 경제성장 동력은 '소비'... 2018년 中 소비 시장 전망
소비가 중국 경제 발전의 동력으로 부각되면서, 올해 중국 소비 시장의 질적 개선, 소비 구조의 질적 변화가 예상됨. □ 중국 경제 성장에서 ‘소비’의 역할이 커지면서 중국 경제 성장의 주요 동력으로 부상함.❍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中国国际贸易促进委员会·이하 CCPIT)의 《2018 중국 소비 시장 발전 보고(2018年中国消费市场发展报告, 이하 보고서)...
소비시장 스포츠 소비 문화 소비 GDP 자세히보기
중국 신(新)소비시장 현황 및 전망
ㅁ 본문에서는 중국 소비시장 트렌드의 추이와 변화에 대해 다루고 있음. 중국 사회계층 구조의 변화와 소비자 구조, 신(新)소비자 현황 및 시장에 대해 분석함. -목차- 1. 중국 소비시장 트렌드 변화2. 중국 신(新)소비시장 성장 엔진3. 중국 신(新)소비자 현황4. 중국 신(新)소비시장 전망
18-02-19
신(新)소비시장 시장 트렌드 소비자 자세히보기
최근 중국 소비시장 트렌드와 향후 전망
*한국무역협회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홈> 무역정보> KITA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요약>1. 중국 소비시장 성장 2. 2017년 중국 소비시장 주요 트렌드 키워드: ""신소비, 신소매, 신세대"" 3. 향후 전망
17-12-26
소비시장 신소비 신시대 자세히보기
플랫폼경제에 맞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
향후 중국의 신성장전략은 크게 산업구조 조정과 내수촉진 그리고 일대일로 이 세 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다. 먼저 중국은 대대적인 산업구조 조정을 통하여 2차 제조업 굴기를 노리고 있다. 제조 2025와 인터넷플러스 등을 통하여 스마트제조, 생산품목의 질적 고도화, 생산방법의 혁신 등을 도모하고 제조부분에서 선진수준의 경쟁력을 확보하여 2049년 경에는 세계...
17-12-20
플랫폼 마케팅 내수시장 소비시장 신유통 자세히보기
中 국가통계국, 상하이지역 소비자 보고서 발표
□ 국가통계국(国家统计局) 상하이(上海)조사팀은 「본시(市)주민 소비조사보고시리즈Ⅱ」를 발표함.- 상하이 시민들의 소비 성향은 물질 추구형에서 서비스 추구형으로 바뀌고 있으며 관광, 문화콘텐츠, 간편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은 것으로 조사됨. - 특히 주변지역 여행, 관광지 탐방, 테마파크, 영화, 택배물류, 외식산업에 대한 수요가 60% 넘는 것으로 나타났...
17-12-14
상하이 상해 소비자 소비시장 소비패턴 소비성향 자세히보기
한중 관계 변화 속 소비재 기업의 중국 진출전략은?
- 중국 소비시장 급변 속 한국 소비재 경쟁력 약화 추세 –- 핵심역량 중심으로 사업을 재편하고, 타깃시장 축소해 접근한다면 충분히 성공 가능해 – KOTRA 난징 무역관은 10월 11일(수) 상하이 진출 패션기업 ‘가로수(GAROSU)’의 이승진 대표를 인터뷰했다. 한중 관계 경색으로 많은 소비재 기업이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가로수는 오히려 적극적으로...
17-11-21
소비재 소비시장 가로수 의류시장 자세히보기
중국 홈쇼핑시장 동향
● 주요내용□ (현황) 중국 TV홈쇼핑 시장은 온라인쇼핑시장 다음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나, 온라인 쇼핑에 주도권을 넘겨주었음.□ (원인과 분석) 중국 TV홈쇼핑 업체들의 판매 경로가 TV에 치중되어 있고, 소비시장 변화에 적절히 대처하지 못함.□ (전망과 시사점) 판매 경로로 TV를 고수하고 있는 중국 홈쇼핑 업체들의 성장이 떨어지고 있으며, ...
중국 쇼핑 홈쇼핑 시장 시장동향 소비시장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