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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향수 시장동향
- 중국 향수 시장 규모 15% 성장세를 돋보여 - - 브랜딩 뿐만 아니라 중국인 선호와 취향 고려한 제품 개발에 힘써야 - □ 상품 개요 ㅇ 상품명: 향수(HS Code: 330300) □ 시장동향 및 규모 ㅇ 중국 향수시장 성장기에 들어서 - 중국은 1980년대부터 유럽 및 미국 등으로부터 향수를 수입 하여 유통하기 시작하였으며, ...
18-09-20
화장품 향수 한국 수입 자세히보기
化妆品消费东风已至 “国妆”踏上复兴之路
化妆品并不是“舶来品”,我国古代就有妆粉、胭脂等化妆用品,近代谢馥春、孔凤春等化妆品都在国际舞台崭露头角,建国后百雀羚、大宝等产品也深受国人喜爱。国际品牌大举进军中国市场是在上世纪90年代,通过收购等方式,挤压国货化妆品发展空间,占据了绝大多数的市场份额。到2010年之后,线上消费受到越来越多人群的关注,年轻本土品牌立足网店销售,同时借消费升级深耕三线以下城市,取得了不错的业绩;老品牌专注形象升级...
18-09-03
중국 국산화장품 자세히보기
광둥, 항구로 들어오는 수입 소비재 규모 ‘사상 최대’
□ 광둥(广东) 항구로 들어오는 수입 소비재 규모가 사상 최대치를 기록함. ⚪ 광저우(广州) 해관(海关·세관) 통계에 따르면, 올해 1~7월 광둥 항구로 들어오는 수입 소비재 규모가 전년 동기 대비 16.8% 증가한 1,601억 9,000만 위안(약 26조 원)으로, 동 기간 광둥 항구로 들어오는 수입 총액의 8%를 차지함. - 특히, 올 7월 광둥 항...
18-08-31
광둥 광저우 해관 수입 소비재 생활 소비재 승용차 화장품 수입 관세 인하 자세히보기
中 수입품 소비 현황 분석
● 주요 내용 □ 최근 중국 상무부가 <주요 소비품 수급상황 통계조사 분석 보고서>를 통해 중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수입 상품과 향후 6개월 내 중국인이 가장 구매하고 싶어 하는 수입 제품에 대해 소개함. □ 상기 보고서를 통해, 중국인의 소득 수준이 높아지면서 소비의 질을 중시하는 성향이 뚜렷해짐을 알 수 있음. □ 중국 국제무역촉진회연구원(中国贸促会研究...
수입품 상무부 수입 확대 수입차 관세인하 화장품 관세인하 생활소비재 관세인하 자세히보기
중국 업종별 CFDA 인증제도 변화 동향
□ 중국인들의 소득 증가 및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미용·건강산업은 새로운 발전 전기를 맞이할 것으로 전망되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의약품의 CFDA 인증제도도 계속 개선되고 있어 기업들의 적시적인 모니터링이 필요 - 화장품 수입은 2013년 이후 연평균 약 40%씩 성장해 2017년 기준 5년 전에 비해 시장규모가 3.5배 성장했으며...
18-05-31
화장품 보건식품 의료기기 의약품 CFDA 등록제 국경간 전자상거래 자세히보기
中 상무부, “중국 소비자 수입품 수요 왕성”
□ 중국 상무부(商务部)의 조사 결과 중국 소비자의 수입품 수요가 ‘왕성’한 것으로 나타남. ⚪ 중국 상무부가 지난 28일 발표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중국 기업들은 수입 확대를 희망하며, 중국 소비자는 수입품에 대한 수요가 왕성한 것으로 나타남. - 30% 이상의 소비자가 “향후 6개월 이내에 수입품 소비를 늘릴 계획,”이라고 밝힘. ⚪ 중국 상무부의《주...
18-05-30
상무부 수입품 수입 확대 양질의 성장 중국 소비자 화장품 유아용품 자세히보기
중국 국가시장감독관리총국(国家市场监督管理总局) 출범과 우리나라 기업에 대한 시사점
2017 년 중국공산당 제 19 차 3 중전회에서 통과된 당과 국가기구의 심화개혁방안《深化党和国家机构改革方案》에 근거하여 2018 년 제 13 기 중국 전인대 제 1 차회의는 중국의 당과 정부의 조직개편 방안을 통과시킨 바 있습니다. 금번 중국 국가기구의 개혁 방안 중에 외국 기업의 가장 큰 관심의 대상이 되는 것이 국가시장감독 관리총국(国家市场监督管理总局...
18-05-03
국가시장감독 관리총국 국가약품 감독관리국 화장품 산업 자세히보기
「중국산업정보 3」 중국의 화장품 산업 현황
o 2016년 중국 화장품시장은 약 539억 달러 규모로 전년대비 약 6.4% 성장- 소득수준 향상에 따른 구매력을 지닌 소비 세력의 확대, 여성 경제 인력의 증가 등으로 스킨케어, 색조화장품 및 향수 등 화장품시장의 지속 성장 전망 o 왕홍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로 온라인 유통채널 확대- BtoC 플랫폼에 온라인 매장 운영, SNS 플랫폼을 통한 ...
18-04-02
스킨케어 색조화장품 향수 왕홍 규제 진출전략 자세히보기
2017년 중국 온라인에서 잘 팔린 화장품은?
- 한국, 일본, 대만의 마스크팩 여전히 인기 - - 스페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MartiDerm의 에센스 판매 급증 - - 한국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각광 - □ 티몰 글로벌 화장품 판매 현황 ○ 스킨케어 제품과 색조화장품 강세 - 스킨케어와 색조화장품의 인기가 점점 증가하고 있으며, 판매량 또한 전년 대비 증가함. ...
18-03-30
화장품 뷰티케어 자세히보기
中 고급 화장품·남성용 화장품 시장 급성장세
□ 중국의 소비수준 향상과 소비구조 개선으로 중국에서 고급 화장품, 남성용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음. ⚪ 중국의 새로운 소비계층 등장과 소비수준 향상은 화장품 업계 선두 기업들의 전략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부상했으며 최근 화장품업계 선두기업들이 발표한 재무보고에 따르면, 중국 시장의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음.- 로레알(L'...
18-03-06
중국 화장품 시장 고급 화장품 남성용 화장품 질적 성장 소비 도시화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