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번 주 가장 많이 본 글 목록입니다.
이번 주 가장 많이 입력한 검색어 목록입니다.
Home CSF 키워드
올해 솽스이 포인트는 매출액이 아닌 색다른 고객 체험
□ 지난 24일 티몰(天猫)과 징둥(京东)이 발표한 솽스이(双11, 11월 11일 광군제) 플랜을 통해 이커머스 대표주자들이 매출액보다는 고객에게 색다른 체험을 선사하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음. ◦ 솽스이를 앞두고 이커머스 대표주자들이 일제히 ‘색다른 고객 체험’을 강조하고 있음.- 일례로 올해 티몰의 솽스이 이벤트는 10월 24일 저녁 8...
22-10-27
솽스이 티몰 징둥 고객체험 자세히보기
[이슈트렌드] 솽스이를 통해 살펴본 중국 소비 동향과 민간 소비 고도화 흐름
□ 중국에서 11월 11일은 ‘광군제(光棍节)’라 불리는 싱글의 날이었지만, 현재는 ‘솽스이(11月11日)’라 불리는 최대 쇼핑축제로 자리 잡음. 2009년부터 시작된 솽스이 쇼핑축제는 13년째 매년 신기록을 경신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음.◦ 동계올림픽과 내년 춘절 등을 앞두고 중국 정부가 강력한 방역을 시행함에 따라, 솽스이 쇼핑축제가 예년에 비해 ...
광군제 솽스이 알리바바 징둥 궈차오 궈풍 쌍탄소 자세히보기
‘솽스이’로 보는 中 소비의 새로운 활력
□ 중국 최대의 온라인 쇼핑축제인 ‘솽스이(双11)’가 중국 민간의 소비 고도화와 중국 산업의 질적 발전 및 중국 소비의 새로운 동향을 관찰할 수 있는 중요한 창구로 부상함.◦ 최근 중국 국내 브랜드가 부단히 혁신함에 따라 다수 브랜드가 폭발적 성장을 해왔고, 일부 전통 브랜드도 ‘궈차오’ 마케팅을 적용하여 젊은 층의 다층적이고 개성적인 소비 요구를 충족시...
21-11-16
솽스이 소비 고도화 궈펑 궈차오 쌍탄소 친환경 소비 스마트+ 소비생태계 자세히보기
中 3분기 쉬코노미 통계 발표
□ 중국의 3분기 ‘쉬코노미(SHEconomy)’ 통계가 발표됨. ◦ 올 3분기 의료미용, 화장품 상장사 대부분의 성장세가 두드러졌음. - 미용의료 기업 아이메이커(IMEiK·爱美客)의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5.09% 증가한 3억 9,000만 위안(약 715억 원)이었으며, 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98.01% 증가한 2억 8,300만 위안...
21-11-02
쉬코노미 아이메이커 랑시 소비 솽스이 솽스얼 자세히보기
타오바오, 온라인 교육 마케팅 경쟁에 합류
□ 교육업계에 있어 ‘솽스이(双11, 11월 11일에 진행되는 중국 최대의 온라인 판매 행사)’는 전통적인 대목이 아니었지만, 올해는 중국 대표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타오바오(淘宝)가 교육 분야를 확대하면서 다수의 기업이 타오바오에서 좋은 실적을 거둠. ⚪ 타오바오 측이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10월 21일 0시 티몰(天猫) 예약판매 오픈 한 시간 만에 구매...
20-12-07
솽스이 온라인교육 판매량 전통 전자상거래 플랫폼 마케팅 비용 절감 자세히보기
中 화장품업계, ‘2020 솽스이’ 판매 실적 공개
□ 중국 화장품 업계가 높은 경기지수에 힘입어 솽스이(双11, 11월 11일 광군제) 쇼핑 축제기간에 눈부신 판매 실적을 기록함.⚪ 화장품 소비층의 확대, 스킨케어 단계의 증가, 소비 수준 향상 등의 요인으로 중국 화장품 산업은 지속적으로 높은 경기지수를 기록 중임. - 2019년 중국 화장품시장 규모는 5,000억 위안(약 84조 원)에 육박하였음. - ...
20-11-30
솽스이 뷰티 화장품 스킨케어 화장품 산업 뷰티 산업 자세히보기
전자상거래, 중국 실물경제에 디지털화 신(新) 성장동력 부여
매년 11월 11일에 열리는 쇼핑축제인 ‘솽스이(双11·11월 11일)’ 기간은 중국 소비역량을 살펴볼 수 있는 중요한 창구이다. 전염병 상황 속에서 11월 1일 0시~11월 11일 23시 59분, 톈마오(天猫·TMall)의 솽스이 쇼핑기간 동안 거래액은 4,982억 위안(약 82조 원)에 달했으며 징둥(京东·JDmall)의 솽스이 축제기간 동안의 주문 금...
소비 고도화 전자상거래 솽스이 코로나19 온라인 소비 자세히보기
中 '솽스이' 기간 국제 전자상거래 가열, ‘외순환’ 중요 엔진 돼
□ 전 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은 플러스 경제 성장을 실현한 주요 경제체로서 많은 해외 브랜드들이 중국을 매출 증대의 주요 격전지로 삼고 있으며, 특히 ‘솽스이(双11, 11월 11일)’ 행사를 중국 시장에서의 영향력 확대 및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최상의 기회로 삼고 있음. ⚪ 이러한 배경 하에, 코로...
20-11-12
솽스이 국제 전자상거래 해외 브랜드 티몰 징둥 소비 수요 라이브커머스 자세히보기
中 온라인 마케팅 단속 관련 문건 잇따라 출범
□ 최근 중국 관리감독 부처에서 온라인 마케팅 단속 관련 문건을 잇따라 출범함.⚪ 중국 시장감독관리총국(市场监督管理总局)은 지난주《규범 판촉 행위 잠정 규정(规范促销行为暂行规定, 이하 ‘규정’)》을 발표함. 해당 규정은 올해 12월 1일부터 시행될 예정임.- 그 뒤를 이어《라이브커머스 마케팅 활동 감독관리 강화에 관한 지도의견(关于加强网络直播营销活动监管的指...
온라인 마케팅 라이브커머스 전자상거래 솽스이 마케팅 활동 단속 자세히보기
수출 폭증, 中 소형 가전 인기 속 기업은 인력난 호소
□ 솽스이(双11, 11월 11일 광군절) 쇼핑축제 첫날, 티몰(天猫·Tmall) 1,142개 소형 가전 브랜드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000% 급증하였음. 업계 관계자는 신종코로나의 유행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것이 ‘홈코노미’의 발전을 촉진하고 있다고 분석함.⚪ 외출은 줄고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가전제품 사용 빈도가 높아진 것이...
20-11-09
솽스이 소형가전 수출 글로벌화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