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번 주 가장 많이 본 글 목록입니다.
이번 주 가장 많이 입력한 검색어 목록입니다.
Home CSF 키워드
中 ‘솽스이’ 기간 온라인 부동산 판매 활성화
□ 중국 연중 최대 온라인쇼핑 할인행사인 ‘솽스이(双11, 11월 11일 광군절)’가 다가오면서 부동산 판매 시장의 온라인화가 날로 뚜렷해지고 있음. ⚪ ‘부동산+인터넷’이라는 아이디어와 방식은 현재 부동산 산업의 발전 방식에 깊이 스며들며 변화를 일으키고 있음. ⚪ 왕커(王可) 중국 교포전문가위원회 위원 겸 시안교통대학(西安交通大学) 교수는 “‘부동산은 ...
20-11-06
부동산 솽스이 인터넷 양방향 순환 플랫폼 온라인화 코로나19 자세히보기
中 블랙프라이데이 ‘솽스이’ 전초전, 中 소비 신 흐름 반영
□ 중국 온라인 쇼핑축제 ‘솽스이(双11, 11월 11일)’가 올해는 예상보다 이른 시기에 시작됨. 감염병 방역 태세의 장기화, 국내대순환을 중심으로 하는 국내외 양방향 순환 조성의 새로운 발전 구도를 배경으로, 올해 ‘솽스이’의 소비 촉진 효과에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기대가 모아짐.⚪ 중국 언론매체인 메이르징지신원(每日经济新闻)은 “평소보다 길어진 판촉 ...
20-11-03
솽스이 전자상거래 감염병 뷰티 전자제품 판촉 자세히보기
中 통계국 11월 소비 등 경제지표 공개, “안정 속 성장”
□ 중국 국가통계국(国家统计局)이 올해 11월 소비를 비롯한 주요 경제지표를 공개함. ⚪ 지난 16일 국가통계국이 11월 국민 경제 운영 현황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푸링후이(付凌晖) 국가통계국 대변인은 “국민 경제가 안정 속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라고 밝힘. - 푸 대변인은 “11월 주요 지표에 긍정적인 변화가 있는 만큼, 올 한해 성장 목표를 달성할 기반...
19-12-18
국가통계국 사회소비재 총매출액 솽스이 산업 생산 소비 고도화 고정자산투자 자세히보기
11년차 맞은 中 쇼핑 축제 솽스이, 성과와 특징
2019년 11월 11일, 11년째를 맞이한 글로벌 쇼핑 축제 ‘솽스이 (双11, 광군제)’가 거대한 중국 소비시장의 저력을 보여주고 소비 선진화와 대외개방 지속을 반영했다는 평가임. 11일 알리바바 산하 쇼핑몰 티몰(天猫) 이 1분 36초 만에 거래액100억 위안(약 1조 6,600억 원), 17분 06초 만에 2014년 솽스이 하루 거래액 571억 위...
솽스이 소비 알리바바 티몰 전자상거래 택배 수입박람회 자세히보기
中 솽스이 ‘후폭풍’ 택배 물량 급증, 올해 지난해의 2.5배 전망
□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축제 솽스이(双11) 행사에 따른 택배 물량이 쏟아지면서 이 기간 역대 최고 택배 물량 기록을 세울 날이 임박했다는 지적임. ⚪ 중국 국가우정국(国家邮政局)은 12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11월 11일 각 우체국, 택배 기업이 처리한 택배 물량은 5억 3,500만 건으로 2분기 들어 하루 평균 택배 처리량의 3배 규모에 육박했다고 밝...
19-11-18
솽스이 택배 국가우정국 알리바바 티몰 배송 위안퉁 자세히보기
中 쇼핑축제 솽스이, 티몰 매출 2,684억 위안 신기록
□ 11월 12월 0시(중국 현지시간) 알리바바 쇼핑몰 티몰(天猫, 톈마오)의 2019년 솽스이(双11, 광군절) 하루 총 거래액이 2,684억 위안(약 44조 5,600억 원)을 기록함. ⚪ 지난해의 2,135억 위안(약 35조 4,400억 원)과 비교해 25.71% 급증한 액수임. - 지난 2016년, 2017년 그리고 지난해의 솽스이 일간 거래액(G...
19-11-14
솽스이 광군제 쇼핑축제 알리바바 티몰 타오바오 거래액 자세히보기
中 전자상거래 플랫폼 전자담배 철수, 업계 구도에 변화
□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솽스이(双11)’ 행사 기간이 도래한 가운데, 최근 중국 정부 각 부문에서 전자담배에 관한 금지 조치를 내리면서 중국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전자담배가 줄줄이 철수하고 있음. ⚪ 지난 11월 7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阿里巴巴)는 당국의 감독·관리에 협조해 플랫폼상의 전자담배 매장을 폐쇄하고 전자담배 상품을...
19-11-12
솽스이 온라인 쇼핑몰 전자담배 알리바바 감독·관리 강화 선전 오프라인 채널 자세히보기
中 전자상거래 업체 솽스이(광군제) 대격돌 시작
□ 중국 연중 최대 온라인쇼핑 할인행사인 ‘솽스이(双11, 11월 11일 광군제)’를 겨냥한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들의 경쟁이 시작됨. ⚪ 최근 중국 대표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阿里巴巴), 징둥(京东), 쑤닝(苏宁)이 ‘솽스이’ 쇼핑행사 첫 날 성적표를 공개한 결과, 매출 규모와 증가율이 모두 예년에 비해 다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남. - 일찍이 지난 ...
19-11-06
솽스이 광군제 전자상거래 알리바바 징둥 쑤닝 티몰 자세히보기
中 국경 간 전자상거래 급성장
□ 최근 몇 년간 수입 화장품, 의류, 액세서리는 물론, 심지어는 수입 청소기와 변기까지 중국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중국의 국경 간 전자상거래 플랫폼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고 업계는 유례없는 발전 기회를 맞이함. ⚪ 최근 공개된《2018~2019년 중국 국경 간 전자상거래 시장 연구보고서(2018-2019中国跨境电商市场研究报告, 이하...
19-04-23
국경 간 전자상거래 해외직구 품질 전자상거래 플랫폼 솽스이 전자상거래법 자세히보기
中 중부 및 서남부 지역 소비 증가율 현저히 높아
□ 중국의 중부 및 서남부 지역 소비 증가율이 현저히 높은 것으로 나타남. ⚪ 중국 국가통계국(国家统计局)이 발표한 2018년 1~3분기 주민소득 및 소비 증가율 지표에서 중국 중부 지역과 서남부 지역의 소비 증가율이 현저히 높은 것으로 집계됨.- 올 1~3분기 사회소비재 총매출액 증가율 순위에서 상위 10위권에 오른 지역 중 푸젠(福建)과 산시(陕西)를 ...
18-11-30
소비 증가율 중부 서남부 1인당 소득 솽스이 건강 교육 자세히보기